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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학사운영 변경 안내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0/04/22
조회수
1079
학사운영 공지

우리대학은 코로나19로 인한 위중한 상황에서 구성원 여러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비대면 강의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.
그러나 5월 11일 부터 시작 예정된 대면 수업 또한 여러 상황을 고려할 때 매우 어려울 것으로 판단하여 1학기 전체 비대면 강의 전면
확대 실시하고자 하며, 이에 따라 실험·실습·실기 과목 운영 계획 등 몇 가지의 추가적인 조치 사항들을 다음과 같이 공지 드립니다.

1. 이론 강좌 : 1학기 전체 비대면 온라인 강의 실시

2. 실험·실습·실기 : 철저한 방역 후 대면수업으로 집중 이수 실시
    ?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실시 시기는 추후 공지함
    ? 각 학부(과)별 해당 교과목의 집중 이수 계획 수립 후 대학본부와 협의
    ? 원거리 통학 등 수강생 상황을 고려 기숙사(1인 1실), 통학버스 등 무료 제공함

3. 중간고사 : 이번 학기 중간고사는 실시하지 않으며 정상 수업 진행함

4. 기말고사 :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실시 시기와 방법은 추후 공지

5. 성적평가 : 상대 평가 교과목은 상대평가와 절대평가의 혼용 방식을 적용함
    ? 이론 강좌 : 7월 3일 성적 입력 마감
    ? 기타 강좌 : 7월 17일 성적 입력 마감 예정이나, 상황을 고려하여 연장될 수 있음

6. 대학원 강좌 : 1학기 전체 비대면 온라인 강의 실시
    ? 소규모 수업은 대면 수업 전환가능하나 실시 시기는 상황을 고려 추후 공지 예정
    ? 소규모 실험 및 장비 사용은 방역 대책 수립 및 교학팀 협의 후 실시

7. 법정 공휴일 수업 : 담당 교수와 모든 수강생들의 합의 후 수업진행 할 수 있음
    ? 학부(과)에서 취합 후 실시 계획을 수업학적팀으로 사전 통보 함


기타 상세한 안내는 코로나19 게시판 또는 핸디 공지 사항을 참조하기 바랍니다.

 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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